:정보센터:보도자료
보도자료
[새해 건강기능식품] 푸석푸석해진 겨울 피부 '발효 허니부쉬'로 리셋
|
|||
작성일 | 2018.01.23 | 조회수 | 2089 |
---|---|---|---|
파일첨부 | |||
[새해 건강기능식품] 푸석푸석해진 겨울 피부 '발효 허니부쉬'로 리셋
휴온스내츄럴 `이너셋 허니부쉬`
겨울 한파에 우리 몸의 모든 기관이 움츠러드는 때다. 매서운 찬바람을 고스란히 맞아야 하는 피부는 더 괴롭다. 보습제를 발라도 그때뿐, 피부가 푸석하고 건조해 허옇게 각질까지 일어나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. 소비자들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음료와 화장품 등으로도 범위를 넓혔다. 공통목표는 내면을 뜻하는 '이너(Inner)'와 아름다움을 뜻하는 '뷰티(Beauty)'의 합성어인 '이너뷰티'다. 휴온스내츄럴은 브랜드명도 '이너셋(Innerset) 허니부쉬'로 짓고, 몸속부터 건강을 채우고 아름다움을 되찾자(리셋)는 의미를 담았다.
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건강음료는 벌써 입소문을 타고 있다. 대표적인 제품이 홍삼골드와 호박, 열대과일 음료 3종이다. 휴온스내츄럴은 남녀노소 누구나 발효허니부쉬를 즐길 수 있도록 국내산 호박 농축액을 더한 '허니부쉬 품은 호박'을 판매 중이다. 젊은 여성들 취향에 맞춘 '깔라만시' '패션후르츠' '허니부쉬 오리지널' 등 열대과일 음료 3종도 출시했다. 각 원료 본연의 독특한 맛을 구현했고 합성착향료, 합성감미료 등이 전혀 들어가지 않았으며 간편한 파우치 형태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마실 수 있어 인기다. 열대과일 3종 음료는 지난해 8월 헬스&뷰티 스토어 '올리브영'에 입점했으며, 온라인과 오픈마켓 등에서 판매되고 있다.
신찬옥 기자 / 매일경제 기사 원문보기 >> http://news.mk.co.kr/newsRead.php?year=2018&no=36537
|
|||
이전글 | 일본의 발효식품 ‘낫또’, 끈적이지 않는 건조 ‘드라이낫또(DryNatto)’ 한국 진출 | ||
다음글 | LG생활건강, 프리미엄 발효화장품 ‘라니힐’ 론칭 |